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윤소이, 조성윤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윤소이와 조성윤은 지난 22일 결혼했다. 이에 다수의 동료들이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게재하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다해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손 꼭잡고 신랑이 노래하는데 눈물날뻔.. 소이야 사랑해 축하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신부 소이. 성윤아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조성윤이 윤소이 손을 잡고 노래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엄기준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라는 짧은 축하 인사와 함께 조성윤, 윤소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뮤지컬배우 황만익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멋지고 이쁜 신랑신부~ 화창한 날씨에 어우러진 멋진 야외웨딩~ 순박한 시골청년 강현(성윤)이가 이쁜 도시아가씨(소이)를 만나 결혼하네요~ 축하해~ 오늘은 공연때 주인공보다 더 멋진 주인공이구나~"라는 글과 함께 조성윤, 윤소이와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뮤지컬배우 강필선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소이, 조성윤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최고의 날씨와 멋진 사회 최고의 축가 무대까지. 모든 게 완벽했던 소이 누나와 성윤형의 결혼식. 형 누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구요. 여행 다녀와서 봐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윤소이와 조성윤은 1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
[사진 = 이다해, 엄기준, 황만익, 강필선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