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강신효의 액션 연습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엘엔컴퍼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에 월명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강신효의 액션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강신효가 맡은 월명은 한번 보면 쉬이 잊히지 않는 살기를 지닌 인물로 정기준(정웅인)이 시키는 궂은 일을 모두 처리하는 숨겨진 비밀병기이다. 강신효는 무공을 연마하는데 힘쓰는 월명의 캐릭터를 보다 현실감 있게 그려내기 위해 드라마 출연이 확정된 직후 직접 액션 스쿨에 등록하고 일주일의 대부분을 연습으로 보내는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공개 된 사진 속 강신효는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현실 무사의 모습으로 월명을 미리 만나보는 느낌을 줌과 동시에 힘든 액션 연습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어 '강신효 표 월명'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신효는 소속사를 통해 "지나해 여름 더위와 싸우며 액션과 승마를 배웠다. 열심히 준비 한만큼 멋있는 장면으로 그려졌으면 좋겠다"며 "고생도 많이 했지만 좋은 분들과 즐겁게 촬영한 드라마인 만큼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 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엘엔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