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넥센이 '카스 브랜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한편, 경품도 제공한다.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3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홈경기에서 '카스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은 이날 '카스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카스 마스코트 '카스캔돌이'가 시구를 실시하고, 오비맥주 임직원 200여명이 구장을 찾아 응원을 펼친다.
경기 2시간 전 외부 2층 보행광장에서는 스트라이크 던지기와 스피드 측정 등 '카스 투구 스피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기 1시간 전 1루 내부 복도에서는 '카스 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도 '홈런볼을 잡아라', '퀴즈 맞추기', '슬링샷'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PIC리조트에서 SNS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PIC 캐릭터 '시헤키'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괌 숙박권 1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장 외부 야구공 조형물 앞에서는 구단 매거진 '싱글즈 베이스볼'을 무료로 나눠주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센은 이날 '패밀리 데이'도 맞이해 경기종료 후 홈페이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의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넥센 히어로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