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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가 방탄소년단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진행하는 캠페인이 대한 내용을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방 대표는 "방탄소년단은 데뷔 전 '학교의 눈물'이란 앨범으로, 학교폭력이나 같은 나이의 고민하는 청소년들 도우려 했다"라면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영향력 외에 사회 구성원과 교류 또한 필요하다고 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글로벌 차원에서 젊은 세대들고 고민을 나누고, 리더십 가지고 동세대를 이끌고 사회 변혁을 하면서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이와 관련해 연초부터 고민하고 많은 파트너들과 대화를 나눠왔다"고 했다. 그는 또 "'러브 유어셀프'의 음악적 활동과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은 일란성 쌍둥이의 양면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정의했다.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러브 마이셀프' 펀드를 구축, 5억원을 우선적으로 기부하고 향후 2년에 걸쳐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앨범 음반 판매 순익의 3% 캠페인 공식 굿즈 팬매 순익 전액, 일반인 후원금 등으로 '엔드 바이올런스'(#ENDviolence) 캠페인을 지원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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