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한 번 더 OST 주자로 나선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의 이야기로, 이종석은 한강지검 형사3부 말석검사 정재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종석은 '그대는 알까요' OST를 부른다.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를 향한 재찬의 숨겨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극의 후반부에 쓰여 홍주에 대한 재찬의 진심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종석은 '내게 와'로 OST 첫 도전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종석은 OST 참여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힘입어 이종석은 한 번 더 OST에 도전, '그대는 알까요'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OST 관계자는 "이종석은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다.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 씨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이라며 "이 곡을 통해 또 다른 이종석 씨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12 '이종석-그대는 알까요'는 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iHQ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