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주호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신과함께-죄와 벌’이 재치 있고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무료 증정한다.
‘신과함께-죄와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이정재의 각 캐릭터에 맞는 적절한 대사와 표정이 어우러진 이모티콘은 재치 있고 귀여운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9년 만에 나타난 정의로운 망자 '자홍' 역의 차태현은 "헐" 하며 놀라는 모습과 시무룩한 표정을, 저승 삼차사의 리더 '강림' 하정우는 "딥빡", "뭐?!!!"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거침없는 일직차사 '해원맥' 주지훈은 "으하하하하" 웃는 호탕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발산한다.
또 따뜻한 월직차사 '덕춘'역을 맡은 김향기는 순수하고 맑은 표정, '염라대왕' 이정재는 "이놈!" 하고 호통치며 '존멋'의 아우라를 뽐내는 모습 등 캐릭터별 개성이 가득 담긴 이모티콘이 눈길을 끈다.
‘신과함께-죄와 벌’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롯데엔터테인먼트' 플러스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을 대상으로 현재 무료 증정되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