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LG가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홈경기를 맞아 관중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창원 LG는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를 맞아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에몬스가구 침실세트 등 1,22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LG는 더불어 눈이 많이 안 오는 창원 지역 팬들에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는 의미에서 관중석에 하얀 눈이 뿌려진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입장관객 선착순 2017명에게 당진 해나루 쌀(300그램), 여성과 어린이 대상으로 선착순 1225명에게는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 전 이벤트로 선수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더불어 성공할 때까지 계속적으로 도전하는 에몬스 하프라인 슛 이벤트를 실시, 에몬스 리네 화이트 침실세트를 선물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포켓포토,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버 건강팔찌, 닥터몬스터 마스크팩, G스타코리아 보조배터리, 라쉬반 속옷세트, 트렌디카 안경원 선글라스, 창원중앙병원 건강검진권, 선수단 친필 사인 액자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한편 이에 앞서 23일 열리는 서울 SK전에는13개월 미만의 유아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전통의 이벤트 ‘2017 베이비 런'을 하프타임에 실시, 우승하는 가족에게 LG전자 꼬망스 세탁기를 드린다.
[LG 선수들. 사진 = LG 농구단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