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김기범(알렌킴)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기범은 30일 자신의 SNS에 일본인 아내와 결혼 및 2세 탄생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제 인생에도 새로운 원동력이자지켜야 할 가족이 생겨난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와이프는 일본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고있는 보통의 여성"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제가 거침이 없을 때에도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을 때에도 행복함이 충만 할 때에도 곁에서 함께 나누어 주시고 응원 해주시는팬 여러분들께 놀라운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해서 송구한 마음이다'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기업인으로서의 길을 가게 되어도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도 언제나 어디서나여러분께서 주신 크나 큰 마음을 잊지 않고함께 한 추억을 항상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하 김기범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알렌킴입니다저에게 많은 사랑을 주셨고 지금까지도 응원해주시는여러분께 제일 먼저 메일로 말씀을 올리려 했습니다만경황이 없어 인사가 늦어진 점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열심히 달려 온 만큼 결실을 맺어가는사업에도, 제 인생에도 새로운 원동력이자지켜야 할 가족이 생겨난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와이프는 일본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고있는 보통의 여성입니다.여러분들께서 많은 양해로 예쁘게 보아주시고그들로 하여금 놀라거나 힘든 일이 생기지 않도록많이 이해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그리고 제가 거침이 없을 때에도.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을 때에도.행복함이 충만 할 때에도.곁에서 함께 나누어 주시고 응원 해주시는팬 여러분들께 놀라운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해서송구한 마음입니다앞으로 기업인으로서의 길을 가게 되어도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도 언제나 어디서나여러분께서 주신 크나 큰 마음을 잊지 않고함께 한 추억을 항상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습니다.받아 온 은혜를 평생에 거쳐 갚을 수 있는알렌킴이 되고자 합니다.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사진 = 김기범 SNS]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