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작비 5배의 흥행수익과 함께 북미 박스오피스 입소문 흥행 몰이중인 영화 ‘파이브 피트’가 지난 주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4월 극장가 로맨스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파이브 피트’는 서로 6피트의 거리를 지켜야 하지만, 1피트 더 다가간 스텔라와 윌의 No 허그 No 키스라는 특별한 썸을 그린 끌림 로맨스. 특히, ‘파이브 피트’는 같은 병을 가진 사람끼리는 절대 가까이 접근하면 안 되는 CF(낭포성 섬유증)에 걸린 두 사람이 서로를 위해 6피트 안전거리를 지켜야 한다는 독특한 설정의 이색 로맨스를 선사하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제작비의 5배가 넘는 흥행 수익을 기록해 장기 흥행 순항 중이다.
여기에 국내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만족도 4.2, 로맨스 지수 4.0(5점 만점 기준)라는 호평을 받으며 올봄 극장가에 설레는 봄바람을 몰고 올 특별한 로맨스 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파이브 피트>가 지난 주말 영화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파이브 피트’는 지난 주말 3월 30일 KBS ‘영화가 좋다’와 SBS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되어 특별한 설정의 로맨스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콜 스프로즈와 헤일리 루 리차드슨의 완벽한 로맨틱 케미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방송과 동시에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위는 물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대 1위를 기록하며 주말 포털사이트를 장악한 것. 특히 ‘파이브 피트’는 지난 3월 15일, 북미 개봉 이후 10대 관객들에게 시네마스코어 A+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에 이어, 네이버 10대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10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단 하나의 로맨스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집중시킨 ‘파이브 피트’는 대규모 릴레이 시사회를 통해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싱그럽고 애틋한 설렘이 돋보이는 이색 로맨스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주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군 영화 ‘파이브 피트’는 오는 4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누리픽처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