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신예 걸그룹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가 해외 인기에 힘입어 월드 와이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연다.
GH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써드아이 월드와이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최근 써드아이가 남미 등을 비롯한 해외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써드아이가 지난 달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MAD LOVE' 댄스 커버 영상은 약 29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를 달성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곡 'DMT' 뮤직비디오 및 여러 컨텐츠 영상 역시 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독보적 콘셉트를 자랑하는 써드아이 'DMT' 댄스 커버 콘테스트에도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댄스 커버 영상을 '#3YE #DMT #DMTdance'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6월20일까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중 심사를 거쳐 총 3팀이 선정되며, 이들은 GH 엔터테인먼트 측이 준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1일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한 써드아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