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하하가 돈으로 회유를 시도한다?
오늘(31일) 방송될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 10회에서는 태국 마트 꿀팁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한 크리에이터 프래에게 하하의 달콤한 간청(?)이 쏟아진다.
이날 MC들은 태국인 크리에이터 프래가 추천하는 태국 쇼핑리스트 콘텐츠에 흠뻑 빠져든다. 현지인이 아니고서는 절대 알 수 없는 쇼핑 플레이스를 고르는 법부터 태국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꿀팁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크리에이터 프래가 태국의 필수 먹킷리스트들을 소개하자 하하는 폭풍 리액션을 보인다. 이름도 생소한 핑크계란, 태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라면, 그리고 맛을 가늠할 수 없는 ?c양꿍 과자 등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아이템들이 등장하자 하하는 마치 실제 쇼핑을 하듯 “난 저거!”를 외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하하는 태국을 갔다 올 때마다 한국 친구들이 태국 간식을 부탁한다는 프래의 푸념에 “돈 있어, 돈 있어! 돈 줄게!”라며 자신의 것도 사올 것을 흥정, 안방극장을 한바탕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현지인이 추천하는 태국 쇼핑리스트와 하하의 빵 터지는 입담은 오늘(31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채널A '지구인 라이브']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