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신곡 '서울 밤'(feat. 빈지노) 이색 1위 공약이 눈길을 끈다.
어반자카파가 13일 발매한 신곡 '서울 밤'은 14일 오후 3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9위로 첫 진입한 '서울 밤'은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발매 반나절 만에 1위를 기록,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한 것.
어반자카파가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면서 하루 전 내걸었던 이색 1위 공약 이행 여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전날 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상위권 랭킹에 대한 기쁨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멤버들은 "만약 음원차트 1위를 하게 되면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거리에서 노래 하는 방송을 접했는데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찾아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신곡 '서울밤'은 R&B 감성과 세련된 레트로 무드의 시티팝을 연상시키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첫 도입부의 건반 연주와 함께 시작되는 빈지노의 세련된 랩 플로우가 곡 제목 그대로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어반자카파 특유의 디테일한 음악적 감성 역시 가득하다.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