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온라인 침구쇼핑몰 '누비지오'가 최대 90% 할인하는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행사를 29일부터 진행 한다고 밝혔다. 누비지오 시즌오프 세일은 올 시즌 여름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상반기 최대 할인 기획전이다.
누비지오 측은 "여름이불, 여름패드, 냉감 패드는 1만 원대에, 먼지없는 꿀잠 토퍼는 2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라며 "경추베개 3900원, 베개커버 3300원 등 베개제품은 3천 원대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갔지만 조기 품절 등으로 여름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분들에게 대폭 할인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시즌오프 세일은 올 시즌 여름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시즌오프 대표상품, 진열상품 등은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이불, 패드, 토퍼, 베개 커버 등이 준비됐다.
누비지오는 여름 이불로 미뉴에트 뱀부 시어서커 홑이불 및 베개커버 세트 등 고급 대나무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준비했다. 여름 패드로는 리안 시어서커 누빔패드 등 베이직한 컬러를 사용해 다양한 활용도를 지낸 제품이 마련됐다. 아일랜드시티 기능성 토퍼 등 초극세사 토퍼를 비롯해 부드럽고 시원한 촉감으로 사랑받는 매쉬패드, 클라라 시어서커 여름 베개커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대표 제품인 뱀부 시어서커, 리안 시어서커, 냉감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게 반갑다. 선풍기와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 표면이 차가워지는 냉감 레이온(cool rayon) 이불과 누빔 패드 등은 피부에 맞닿을 때 시원하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또 정전기 발생이 적고 세탁 시 건조가 빠른 대표적인 여름 소재 시어서커 여름이불과 베게 세트 등 다양한 소재의 여름 침구들이 준비돼 있다.
누비지오는 2019 여름 냉감 업그레이드 행사, 누비지오 브랜드데이, 패밀리데이 9900원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을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전북 전주에서 함께나눔데이 기부행사도 실천해 호평 받았다.
누비지오는 소비자들 사이 합리적 가격의 온라인 침구 쇼핑몰로 인식되고 있다. 침구·커튼등 디자인개발부터 원단제작 및 제품생산을 원스톱으로 운영해 거품 없는 유통 판매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뚝심 때문이다. 특히 누비지오의 '먼지없는이불'은 집먼지, 진드기방지, 생활먼지차단 기능으로 Fiti시험 연구원시험 인증을 받은 대표 기능성 침구로 알려져 있다.
[사진 = 누비지오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