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입지가 뛰어난 지역이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는 가운데 대전, 대구, 광주 '대대광'에 이어 전주, 아산, 경산을 뜻하는 '전아경'이 상반기 청약 경쟁률 10위 내에 안착하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전아경'이라 불리는 이 지역은 입지적으로 각종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배후수요를 이미 풍부하게 확보하고 있고, 도시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특히 아산의 경우, 최근 삼성의 투자확대로 삼성디스플레이에 13조 원 투자 및 약 5만여 명의 고용 창출효과까지 예정되어 있다는 소식까지 더해지며 더욱 빠른 발전이 기대된다.
이러한 가운데 10월 오픈 소식을 알린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삼성디스플레이 대형 호재의 최대 수혜 예정 단지로 해당 단지의 직주근접 프리미엄 및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또한 모종신도시 특급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과 더불어 '아산테크노밸리', '현대모터스밸리',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등 3만 2천여 명이 종사하는 대형 사업장이 반경 15km 이내로 모두 가깝게 위치해 있다.
차후 '탕정 일반산단(2021년 예정)',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단(2021년 예정)',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단(2022년 예정)'까지 완공되면 더욱 빠른 미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아울러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는 올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주거 부담은 줄이고, 주거 품격은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프리미엄 아파트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을 통해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전함을 높이고, 취득세와 재산세 등 세금 부담 없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라면 누구나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거 지역으로 선호도가 높은 모종신도시 일대인 만큼, 잘 갖춰진 원스톱 생활 인프라로 쾌적함이 더해진다. 롯데시네마와 롯데마트, 이마트, 아산마트, 이랜드복합관, 온양온천 전통시장 등 다양한 쇼핑문화 시설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온양온천역, KTX천안아산역, 이순신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온양순환로, 아산청주고속도로(아산~천안 2022년 12월 예정) 등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도 갖췄다.
관계자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형 총 346세대로 안정적인 주거 공간을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호텔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한샘,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최고급 자재 사용, 삼성 홈 IoT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하며 생활 품격을 높였다"라며 "생활부터 교육, 교통, 자연, 비전까지 완벽한 조건으로 차후 올전세형 신규 프리미엄 명품 임대아파트로서의 가치가 더욱 부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의 주택전시관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674에 10월 중 오픈한다. 주택전시관 오픈일부터 신청금 30만 원으로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하게 하는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예정이다. 아울러 오픈 3일간 방문객 대상 C사 명품백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