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제이앤케이 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Stephan Christian)’이 국내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패션 디자이너브랜드 JKOO, D-ANTIDOTE, FLEAMADONNA 와 협업한 20SS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JKOO는 자동차 테일라이트(taillights)을 모티브로 트렌디함을 더하여 사이파이 스타일의 제품을 디자인 하였으며, D-ANTIDOTE는 ‘영웅본색’에서 영감받아 느와르 무드의 디자인을 전개하였다.
마지막으로 FLEAMADONNA는 ‘RECTANGULAR’, ‘SPORTY’의 키워드로 도시적 무드의 시크한 여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테판크리스티앙의 아티스틱 감성과 각 디자이너브랜드의 아이텐티티가 잘 녹아든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프랑스 SILMO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여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다가오는 2020SS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와 각 브랜드 컬렉션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20SS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각 브랜드몰 및 직영매장과 스테판크리스티앙 성수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말 부터는 면세점, 해외 편집샵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JKOO, D-ANTIDOTE, FLEAMADONNA]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