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3년 전통의 호주/뉴질랜드 유학 기업 ㈜코코스유학이 호주와 뉴질랜드 대학교 입학을 위한 맞춤형 입학 전형 안내 및 학교 담당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인터뷰데이를 마련했다.
최근 한국 대학교 진학보다는 해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연스레 세계적 수준의 높은 랭킹을 갖춘 대학교가 있는 ‘호주’와 ‘호주유학’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나라일 뿐만 아니라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업과 동시에 인턴쉽을 하면서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학업 후 졸업생 비자를 추가로 발급 받아 호주, 뉴질랜드에서 일할 수 있으며, 4차 혁명에 맞는 학업 커리큘럼을 제공해 졸업과 동시에 미래 맞춤형으로 준비된 인재가 될 수 있다.
이번 호주대학교, 뉴질랜드대학교 인터뷰데이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막바지 컨디션 조절을 하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미리 호주 대학교 입학 전형을 알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고등학교 내신이나 검정고시 후 호주유학, 뉴질랜드유학을 찾는 학생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특히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공이나 나의 적성에 따라 어떤 전공(간호학과, 사회복지학과, 물리치료학과, 약학, 의학, 컴퓨터공학, 엔지니어링, IT, 경영학과, 인문학과, 법학, 디자인등)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인 사람에게는 코코스유학 인터뷰데이가 정확한 상담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코코스유학은 호주 명문대학교(멜버른대학교, 시드니대학교, 호주국립대, 퀸즐랜드대학교, UNSW, 모나쉬대학교, 서호주대학교, 애들레이드 대학교)를 비롯한 호주 전 지역 대학교와 교육청의 공식입학처이자 뉴질랜드 8개의 모든 종합대학교의 공식입학처로 정확한 입학 가이드 라인과 장학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뷰데이날 참석하지 못할지라도 11월 8일까지 혜택은 이어진다. 참석 여부와 상관 없이 코코스유학 문의하는 사람에게는 인터뷰데이 혜택을 그대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주)코코스 유학이민은 호주 6개 도시와 뉴질랜드 내 2개 도시에 지사를 보유한 국내 유일의 회사로 ‘호주/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지니스워어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 수상’ 및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선정 최우수상 수상’ 등의 이력을 갖추고 있다.
호주/뉴질랜드 전문 유학이민 회사이자 뉴질랜드, 호주 정부 공인 유학 이민 전문기업 코코스유학의 호주대학교, 뉴질랜드 대학교 입학과 인터뷰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코스유학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