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MMA 2019 Imagine by Kia(이하 MMA 2019)'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0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MMA 2019’는 최고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출연자 라인업에 이어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MMA 2019 시상자로는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며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소현, ‘4달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영철,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올 로코 장인 박서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 지난 10월 군대 전역 후 한층 늠름해진 외모로 돌아온 배우 이현우 등이 나선다.
이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 선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개그를 선보이며 ‘선넘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 등장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기생충'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칸까지 사로잡은 배우 최우식,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한지혜, 연기와 예능, MC까지 소화하는 만능 여배우 홍수현, 결혼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종횡무진 예능을 휩쓸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 등이 시상자로 확정돼 MMA 2019를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 = MMA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