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뷰티, 헬스 전문기업 ‘㈜하나마이’(대표 이정엽)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멕시코의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티’를 선보였다.
‘프리벤티(Preventy)’의 첫 국내 런칭제품인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 프로젝트는 1차 펀딩에서 798% 달성, 2차펀딩 1929% 달성으로 총 43,259,900원 펀딩을 달성한 바 있다. 이어 현재 진행중인 3차 앵콜 펀딩 역시 아직 4일이 남았음에도 11,553,600원 펀딩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눌린은 유산균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에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은 멕시코산 유기농 아가베에서 추출되어 자연에서 얻은 프리바이오틱스 순도 100% 이눌린 제품을 선보였다. 또 멕시코의 유기농 아가베 직영농장에서 건강하게 재배하고 철저한 품질관리 및 인증 과정과 까다로운 절차, 세심한 과정을 거쳐 비건 인증까지 획득했다.
관계자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은 스틱당 12kcal 초저칼로리로 휴대하기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며, “천혜자연 아가베 농장에서 재배부터 가공까지 된 100%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으로 장 건강을 챙기는 건강한 습관이 생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은 와디즈 3차 앵콜 펀딩을 기념해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펀딩에 참여한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지지서명과 응원글을 남기면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 1박스를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서포터에게 사은픔을 증정하기 위해 이벤트 기한을 12월 1일까지 연장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80명에게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