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보이그룹 SF9이 에이티즈를 꺾고 1위의 자리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SF9이 지난 7일 발매된 신곡 '굿가이(Good Guy)'로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SF9의 '굿 가이'와 에이티즈의 '엔서(Answer)'가 나란히 1위 후보에 올랐다.
투표 결과 SF9이 차로 1위를 차지했고, SF9은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의 1등을 저희보다 더 기다렸던 판타지 분들 감사하고,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이 1등이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항상 열심히 하겠다. 사랑하고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날 배우 지현우가 보컬로 속한 밴드인 사거리 그오빠의 무대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겨울 느낌이 물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사거리밴드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곡 '누가 나 좀'을 연주했다. 특히 지현우의 음색과 비주얼이 눈길을 끌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엔 네이처, 동키즈, 드림노트, 모모랜드, 백지영, 베리베리, 비오브유, 사거리 그오빠, Steady, 스텔라장, SF9, ANS, ATEEZ, 윤하, ENOi, 일급비밀, 2Z 등이 출연했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