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국내 대표 떡볶이 뷔페 브랜드인 ‘두끼’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다채로운 형식의 이벤트 구성으로 매장을 찾는 이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두끼는 여러 종류의 떡과 소스, 토핑 등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다.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식재료, 쉽게 찾을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춘 곳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4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200여 개, 해외 5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이곳은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는 설문조사 이벤트로, 두끼 매장에서 식사를 한 뒤 테이블 매트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사이트로 접속해 두끼에 관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두 번째는 해시태그 이벤트다. 자신이 사용 중인 SNS나 블로그 등에 ‘#두끼’ 또는 ‘#두끼떡볶이’ 해시태그를 달아서 글을 올리면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달 선정하며, 당첨자는 발표는 메시지로 전달로 진행된다. 여기에 ‘두끼불닭’으로 진행하는 N행시 이벤트도 오는 2월 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 인원은 매달 해시태그 이벤트 15명, 설문조사 이벤트 20명이다. 지난해까지는 상품으로 두끼 식사권이 지급된 반면, 올해부터는 2인 식사는 물론 두끼의 가정간편식(HMR) 교환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두끼의 HMR은 지난해 말 출시된 상품으로, 떡볶이부터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는 두끼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독보적인 상품이다.
두끼 관계자는 “고객의 소리를 가깝게 잘 듣기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올해는 이벤트의 혜택 역시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는 매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업종변경이나 여성 창업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에게도 유의미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두끼 이벤트 및 매장 안내, 국내-외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