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동과 청소년의 균형 성장을 추구하는 성장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에서 레인보우컴퍼니(대표 김태범)가 개최하는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는 1월 30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패션 행사다. 구찌(GUCCI), 버버리(BURBERRY), 펜디(FANDI), 지방시(GIVENCHY) 등 7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손미래, 송혜명, 장은경, 하동호 등 한국 디자이너까지 참여할 예정이라 다채로운 쇼 구성이 기대된다. 또한 채연, 원더걸스 유빈, 황치열 등 화려한 라인업의 축하 공연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5세에서 16세의 유소년 모델 유망주 총 300명이 무대에 오르며, 이 중 100명이 이번 키즈 패션 위크의 핵심 행사인 '국제 키즈 모델 콘테스트 2020'에 참석한다. 이틀간 이어질 해당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수상자에게는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빌딩에 사진 광고가 게재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롱키원메딕스㈜는 이 콘테스트를 마친 후 이어지는 시상식에서 '롱키원 협찬사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해당 상은 롱키원메딕스㈜의 후원으로 이뤄지며, 정유라, 존 데이비드 제이, 김보민, 윤봄 등 4명의 유소년 모델 유망주가 선정되었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한다.
이와 관련해 롱키원메딕스㈜의 담당자는 "권위 있는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유소년 모델 유망주들이 밝은 미래로 나아가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키울 수 있는 행사라면 적극적인 후원을 펼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롱키원메딕스㈜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키성장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제품의 주원료로 활용한 아동·청소년 성장 전문 기업이다.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롱키원', 다양한 환경에서 균형 성장을 돕는 여러가지 제품들과 프리미엄 라인인 '롱키원 골드'를 판매 중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