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취업 포털 인크루트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사람이 30%가 채 안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에 비해 반 이상 감소한 수치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지만 아직 외출이 제한되는 사회적 분위기에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사람이 대다수다.
이에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에서는 휴가를 떠나지 못하고 홈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맛있는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와 함께 하는 피자에땅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하며, 요기요에서 신제품 ‘맥&치즈피자’와 ‘속풀이 해장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맥&치즈피자는 고소한 맥앤치즈와 달콤한 슈크림무스, 그리고 콘체다엣지가 환상의 맛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달콤함과 고소함이 일품인 메뉴다. 속풀이 해장피자는 입안 가득히 얼얼함을 선사하는 불닭 소스와 다양한 토핑의 조화로 화끈한 매운맛을 보여주는 메뉴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자에땅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맞물려 홈캉스족들을 위한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욱 맛있고 저렴하게 신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피자에땅에서는 상시 1+1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1+1할인 혜택을 통해 피자 두 판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피자에땅의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에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자에땅은 지난달 29일, 쫀득하고 달콤한 사이드메뉴 ‘치즈볼’을 출시했다. 치즈볼은 고소한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가득 들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