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윤두준이 데뷔 12년 만의 첫 솔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윤두준의 신보에는 타이틀 'Lonely Night'을 비롯해 '0:00am', 'Fool of Love', 'Save Me', 'Be My Light' 등 총 5곡이 실렸다.
새벽녘을 뜻하는 'Daybreak'의 앨범명처럼 자정부터 시작되는 시간의 흐름에 따른 트랙리스트 구성이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Lonely Night'은 '위아래', 'LOVE' 등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BXN와 변무혁이 프로듀싱에 나섰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쉽게 소화가 어려운 청청패션을 완벽히 선보인 윤두준은 턱을 괸 채 달콤한 미소로 카메라에 인사를 건네며 배경에 있는 캔디와 초콜릿처럼 스윗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는 고민과 생각들에 대해 위로를 전하는 앨범으로 보컬로서 감춰진 윤두준의 능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앨범 'Daybreak'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