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영상을 공개한다.
하이어뮤직은 2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의 수록곡 'Afternoon'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오픈한다.
이번 'Afternoon'의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전날의 파티가 끝나고 오후까지 이어지는 하이어뮤직 만의 애프터파티 콘셉트로 제작됐다. 마치 만화 '슬램덩크'를 연상시키는 농구장 세트와 의상이 주 포인트다.
특히 팬들의 눈을 사로 잡을 pH-1과 골든의 댄스 장면과, 청량한 박재범의 댄스 및 연기가 보는 이들을 매료할 전망이다. 여기에 하이어 농구팀의 여자 매니저로 드라마 'SKY 캐슬' 히로인인 배우 김혜윤 출연해 특별함을 더한다.
카메오로는 김하온(HAON),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 올웨이즈 ??보이 양진범(나몰라패밀리)가 활약하여 곳곳에 찾아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양진범은 술에 취해 박재범과 댄스 배틀을 펼치는 열연을 펼친다.
이와 더불어 하이어뮤직은 이번 뮤직비디오와 관련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Afternoon' 뮤비 공개시 하이어뮤직 소셜 계정에 '#afternoon_dance'와 짧은 기대평 댓글이 1만개 이상이 될 경우, 박재범과 pH-1 의 풀버전 댄스가 담긴 뮤비 원본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