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올투딜리셔스의 프리미엄 생식빵 브랜드 도제식빵이 다채로운 디저트 식빵 2종(녹차코코넛식빵, 초코식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담백한 식빵에 다채로운 재료를 접목해 맛과 풍미, 식감, 비주얼까지 업그레이드한 '디저트 식빵'은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고, 생크림 과일 등을 더해 맛있는 디저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녹차코코넛식빵은 제주 유기농 녹차와 달콤한 코코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유기농 녹차의 신선함과 풍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바삭한 볶음 코코넛 칩과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의 달콤함을 첨가했다.
또 다른 신메뉴 초코식빵은 유럽의 프리미엄 초콜릿(전 세계 초콜릿 시장 1위 '칼리바우트 초콜릿', 100년 전통의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발로나 코코아파우더')만 엄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진한 달콤함을 자랑하는 정통 칼리바우트 가나슈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바삭한 쌀 크로칸트를 더했다.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는 "1인 가구의 증가 및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식빵이 식탁의 주연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도제식빵은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든든한 식사 대용 식빵을 만드는 것은 물론,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맛과 풍미 등을 혁신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제식빵은 최근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가입 시 '쇼핑 적립금 1,000원'과 '웰컴 패키지 2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특정 가격 이상 결제한 회원에 한해 식빵 보관에 편리한 '도제식빵 브레드 백(bread bag)'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올투딜리셔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