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이프케어 컴퍼니 (주)이롬(대표 김상민, 황성주)이 설을 맞이하여 이롬몰에서 제품 구매 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구매한 수량만큼의 국산콩 두유를 기부할 수 있는 설맞이 나눔 프로모션 '사랑이 사랑으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롬의 제품을 통해 부모님께 전하는 따뜻한 사랑이 소외된 이웃에게도 전달되어 특별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행사 기간에 이롬몰에서 발효생식을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의 국산콩 두유를 기부할 수 있다.
나눔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발효생식 1세트를 구매하면, 국산콩 두유 1세트를 추 가로 증정한다. 발효생식 3세트 구매 시에는 해당 제품 1세트와 국산콩 두유 3세트를 추가로 증정하여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롬은 프로모션 종료 후, 고객들이 구매한 제품 수량만큼의 국산콩 두유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미혼모자생활시설 '애란한가족네트워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설 프로모션을 기획한 (주)리빔은 "이번 프로모션은 '어머니'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따뜻한 사랑이 또 다른 '어머니'이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에서 사랑으로!'라는 두유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행복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롬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롬 수익금 10%를 사회에 환원하는 이로미 나눔 활동과 NGO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 두유 기부 등 기업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 이런 점을 인정받아 '2020년 경기도 착한 기업' 중소기업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