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블팬이 ‘어벤져스:엔드게임’을 무려 191번 관람해 기네스북에 올랐다.
기네스북은 28일(현지시간) “영화가 당신의 삶에서 위대함을 성취하도록 영감을 준 적이 있나요? 영화 애호가이자 개인 트레이너인 라미로 알라니스에게 ‘어벤져스’는 그가 역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한 편에서 기록을 깨도록 동기를 부여했다”면서 “그는 191번을 관람했다”고 밝혔다.
라미로 알라니스는 트위터에 기네스북의 인증서를 들고 환호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뒤에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가 놓여 있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의 러닝타임은 181분이다. 191번을 관람하면 576시간이 조금 넘게 걸린다. 꼬박 24일이 걸린다. 그는 같은 영화를 보는데 거의 한달 가까이를 소비했다.
현재 플로리다에서 개인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는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가족과의 생활을 포기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 근무시간과 영화 상영시간을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기록을 깨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우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든 것을 많이 준비해야한다”고 조언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아버타’를 꺾고 역대 최고 박스오피스 기록을 세웠으나, 최근 중국에서 ‘아바타’ 3D가 재개봉하면서 1위 자리를 내줬다. '
한편 앞으로 MCU 개봉 스케줄은 다음과 같다.
‘블랙 위도우’ 2021년 7월 9일
‘샹치’ 2021년 9월 3일
‘이터널스’ 2021년 11월 5일
‘스파이더맨3’ 2021년 12월 17일
‘토르:러브 앤 썬더’ 2022년 2월 11일
‘닥터 스트레인지 멀티유니버스 오브 매드니스’ 2022년 3월 25일.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트위터]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