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대한민국에서 2021년 개봉 및 개봉 예정 영화 통틀어 예고편 조회수 1위를 기록해 화제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심장을 설레게 만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폭발적인 위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4월 15일 한국시간 기준으로 00시 자정에 글로벌 동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이 24시간 만에 1억 4천만 조회수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단연 압도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인 예고편은 최초 공개된 CGV페이스북 외에도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국내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약 6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이는 2021년 대한민국에서 개봉한 영화들 중 단연 최고 조회수 기록이다. 전 세계에서 대한민국을 가장 빨리 만나는 것에 대한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 틱톡 어플에서만 대한민국 예고편 조회수 약 200만 회를 기록, 최초 공개 사이트 CGV 페이스북에서는 현재까지 조회수 약 76만 회를 돌파하며 MZ세대의 뜨거운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는 같은 CGV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블랙 위도우’와 ‘고질라 VS. 콩’의 예고편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더욱 그 폭발적인 위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관객들이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으로 즐기는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 블록버스터를 오래 기다려온 만큼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쏟아지는 기대에 힘입어 5월 극장가 흥행 질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공개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메인 예고편을 본 대한민국 관객들은 “이게 바로 내가 기다려온 바로 그 영화”, “반드시 스크린 관람 각” 등 오랜만의 액션 블록버스터 출격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시리즈 주역이자 오리지널 패밀리인 빈 디젤부터 저스틴 린 감독, 성 강,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까지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완성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완벽한 팀워크로 최강의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까지 합류하며 얼티메이트급 액션을 예고하고 있어 전 세계 영화팬들의 심작박동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5월 19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