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정진아 기자] 가수 이찬원, 김희재가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지난 7일 이찬원, 김희재는 '플레희리스또'에서 "대형 프로젝트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 중이다"라며 "귀엽고 멋진 무대가 가득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레희리스또'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 김희재가 진행하는 웹 예능이다. 현재 또디와 희디로 출연 중인 이찬원, 김희재는 구독자인 '플링'과의 특별한 시간을 갖기 위해 깜짝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상반기 결산 캠핑 콘서트는 화제의 코너인 '썰이 빛나는 밤', 또디와 희디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역대 추천곡 130여개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들을 수 있는 시간 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된다.
이날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는 이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되면서 캠핑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졌다. 캠핑 콘서트에서는 이찬원이 김희재의 곡 '따라따라와'에 도전할 의지를 밝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캠핑 콘서트의 구체적인 일정 및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플레희리스또' 화면 캡처]
정진아 기자 avance_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