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이콘이 전 세계 아이코닉(아이콘 팬덤명)과 한층 가까이에서 소통한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이 이날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콘은 YG 소속 아티스트 중 트레저에 이어 두 번째로 위버스에 합류하게 됐다.
아이콘은 팬 커뮤니티 오픈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영상과 함께 케이블채널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비하인드 콘텐츠 3회, 4회를 위버스 채널에 차례대로 선공개한다. 이외에도 아이콘은 미공개 사진 및 비디오 등과 같은 콘텐츠를 꾸준히 게재할 계획이다.
위버스는 아이콘의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릴레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행사는 오픈 당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펼쳐진다. #Hi_imKONIC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콘의 위버스 커뮤니티 합류를 환영하는 인사 메시지를 포스트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7월 1일부터 9일까지는 #iKONIC_PICK 해시태그 이벤트가 이어진다. 아이콘의 '킹덤: 레전더리 워' 무대 중 가장 인상 깊은 퍼포먼스와 이에 대한 이유를 포스트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각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콘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 친필 사인본, 폴라로이드 사진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