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에 싱글 CD '버터(Butter)'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는 지난번 공개된 '아지트'와 '머그샷'에 이어 주유소를 배경으로 세차에 나선 일곱 멤버의 다양한 모습이 그려졌다.
단체 사진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세차 도구를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활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가운데 마치 영화 한 편의 포스터를 보는 듯한 느낌마저 자아낸다.
멤버별 개인 컷은 세차하는 모습과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으로 구성돼 생동감과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드러낸 방탄소년단은 여러 가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며 신보 발매에 대한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크림(Cream)'과 '피치즈(Peaches)' 두 개 버전으로 발매되는 싱글 CD '버터'. 앞선 두 가지 콘셉트 포토는 '크림' 버전에,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피치즈' 버전에 수록된다.
방탄소년단은 싱글 CD 'Butter' 발매를 앞두고 개성 넘치는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9일 발매되는 싱글 CD 'Butter'에는 'Butter'와 함께 신곡이 담긴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