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SF9이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 미니 9집 '턴 오버(TURN OV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SF9 멤버들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이번 앨범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가 흘러나온다. 앨범 전반에서 이들의 섬세한 보컬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운데 낙원과 파멸의 세계, 폐허가 된 현재를 오가는 세 가지 콘셉트로 궁극의 비주얼을 뽐내는 SF9 멤버들이 차례로 비춰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티어 드롭(Tear Drop)'은 UK 개러지 스타일 비트를 바탕으로 미니멀한 편곡 구성과 후렴부에서 무겁게 내리꽂는 독특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모셔널한 댄스 트랙이다. 슬픔 속에서 흐르는 눈물이 빛난다는 역설을 담아 SF9의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과 함께 미니 9집에는 케이블채널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여 호평받은 '숨 lBelieverl',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힙합 '한 번 더 사랑하자(Love Again)', SF9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자 하자 이별 좀(Off My Mind)', 90년대 말 유행했던 라틴팝의 느낌을 살린 미디엄 템포 R&B '방방 뛰어(Fanatic)', 힙합 댄스곡 '헤이 하이 바이(Hey Hi Bye)' 등 다채로운 분위기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SF9의 신보는 오는 7월 5일 공개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