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세븐틴이 독보적 아우라를 뽐냈다.
16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 수록곡 '애니원(Anyon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했다. 강렬하고 비장한 사운드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안무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각도와 발소리까지, 마치 13명이 하나가 된 듯한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했다.
'애니원'은 세븐틴의 한층 성숙하고 스트레이트한 보컬 표현력과 리드미컬한 비트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삭막한 세상 속에도 '너와 나의 사랑의 순간은 언제나 기억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세븐틴은 미니 8집 '유어 초이스'로 초동 판매량 136만 4,127장을 기록하며 또 하나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단일 앨범으로 네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2021년 전체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2021년 6월 기준 누적 출하량 25만 장 이상을 기록해 플래티넘 작품으로 인정 받았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5위로 첫 진입,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