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오는 9월 4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몰 ROAD FC 059의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ROAD FC는 20일 "지난 19일 인터파크티켓에서 로드몰 ROAD FC 059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티켓은 VIP석(지정석)과 A석(일반석)이다. VIP석은 케이지 주변인 1층에 설치된 테이블석에 착석해 경기를 관람하는 좌석이다. 케이지와 가깝기 때문에 현장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이다.
A석은 2층부터 시작하며 자리가 지정돼 있지 않은 좌석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제한된 좌석을 제외한 좌석에 자유롭게 착석하면 된다. 가격은 6만원이다.
현재 로드몰 ROAD FC 059의 대진은 총 4개가 공개됐다. ‘몬스터 울프’ 박정은(25, 팀 스트롱울프)과 ‘무에타이 국대 출신’ 심유리(27, 팀 지니어스)의 아톰급 타이틀전,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40, 원주 로드짐)과 ‘우슈 세계 챔피언’ 박승모(28, 팀 지니어스)의 라이트급 대결, ‘고등래퍼’ 이정현(19, FREE)과 다브런 콜마토브(22, 아산 킹덤)의 플라이급 대결, 장대영(31, 병점MMA)과 고기원(28, 싸비MMA)의 밴텀급 매치다.
은퇴를 번복하고 돌아오는 파이터도 있다. 밴텀급 전 챔피언인 ‘아시아 최강’ 김수철(30, 원주 로드짐)은 은퇴를 번복하고 4년 만에 복귀한다.
[ROAD FC 059. 사진 = ROAD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