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컴백 기대를 고조시켰다.
21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서머 싱글 '노크(KNOCK)(With 박문치)'의 스포일러 토크 영상을 깜짝 오픈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형식으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서머 싱글로 컴백을 앞둔 권진아의 새 싱글 콘셉트부터 신곡 인트로 일부까지 스포일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권진아는 대세 프로듀서 박문치와의 협업을 알려 반가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머 싱글의 콘셉트를 연상시키듯 화려하고 컬러풀한 헤어와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권진아의 색다른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지난 2월 EP '우리의 방식'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은 권진아의 유니크하고 맑은 음색과 시원한 무드가 돋보이는 서머송으로,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권진아는 지난 2016년 정식 데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잘 가'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비롯해 토이, 개코, 성시경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입을 맞추며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또한 케이블채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드라마 OST도 가창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진아의 신보 '노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안테나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