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음악감독 겸 뮤지션 강승원이 신곡을 발매한다.
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강승원 2집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마더 네이처(Mother Nature (H₂O))'는 대자연의 일부인 우리의 삶 속에서 변하지 않을 오늘의 사랑을 테마로 한 곡으로 아이유의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은 감성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 곡은 안테나 소속 프로듀서 서동환이 편곡을 맡았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진 뮤지션으로 알려진 서동환은 이번 편곡을 통해 가사, 보컬, 멜로디의 서정성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왈츠 무대를 감상하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 또한 입체적으로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자로 참여한 아이유는 최근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음반 부문 본상,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 3관왕을 거머쥐었을 뿐 아니라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 및 최고 음원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어 이번 만남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흑백 드로잉과 애니메이션 작업 등으로 다양한 삶의 정서를 표현하는 손선경 작가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다. 손 작가는 반복적인 리듬이나 움직임, 행위 등을 그래픽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해서 무빙 이미지로 제작하고 설치하는 아티스트로 이번 산소와 수소가 만나 폭발을 하듯 벅차오르는 사랑에 대한 가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강승원은 지난 30여 년간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음악감독을 맡아 한국 음악 토크쇼의 역사를 지켜왔다.
[사진 = 강승원2집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