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우리의 미래를 위해 투표해야죠."
대통령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에 참여한 방송인 유재석이 이같이 말했다.
오는 3월 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는 국민의 권리인 투표권을 꼭 행사하자는 취지 아래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이 투표 참여의 순수한 뜻을 담아 전원 노개런티로 재능 기부한 뜻깊은 프로젝트다.
유재석은 'VOTE FOR ( )'의 빈칸을 '미래'로 채웠다. 그는 이번 대통령 선거에 대해 "당연히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면서 "VOTE FOR 미래"라고 강조했다.
이어 "제20대 대통령 선거 투표일은 3월 9일 수요일입니다. 사전투표는 3월 4일 금요일부터 3월 5일 토요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됩니다. 재외국민 투표는 2월 23일 수요일부터 2월 28일 월요일까지입니다. 잊지 말고 투표해 주세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힘을 보태주세요"라고 투표 독려와 함께 사전투표 정보까지 알렸다.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2020년 4월 국회의원선거 '잘 뽑고 잘 찍자'에 이어 진행되는 네 번째 시리즈다.
해당 영상은 2월 1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 YTN스타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