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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BO는 27일부터 KBO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2022년 KBO 정기 기획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KBO는 27일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공식 영상 채널에 업로드 되는 기존 및 신규 KBO 정기 기획 콘텐츠 기획, 제작, 배포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KBO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9일 12시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KBO 엠블럼.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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