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범죄도시2'가 드디어 5월 18일 극장가에 출격한다.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 측은 " 개봉일을 다음달 18일로 확정했다"라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2'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
메인 포스터는 마석도와 강해상의 강렬한 대치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범죄도시'를 대표하는 마석도 그 자체인 배우 마동석의 압도적 아우라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당장이라도 상대방을 제압할 듯한 일촉즉발의 순간은 마석도의 시그니처인 한 방 액션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음을 기대하게 한다.
최강 빌런 강해상 역시 이에 밀리지 않고 강렬한 눈빛으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누구보다 무자비한 인물인 그가 선보일 무법 액션 또한 치명적인 위협이 될 것을 엿보게 하며 피할 수 없는 이들의 강렬한 빅매치에 궁금증을 높인다.
'범죄도시2'는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최강 빌런으로 변신한 손석구의 합류로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전편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 역의 박지환의 재등장은 물론,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최귀화, 허동원, 하준, 그리고 새로운 막내 정재광까지 한자리에 모아 '범죄도시2'만의 '단짠'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가리봉동을 벗어나 베트남까지 세계관을 확장해 스케일이 다른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유일무이한 범죄 액션 영화의 압도적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5월 18일 개봉.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