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충남아산FC가 ‘하이퍼즈 에너지껌’ 제조업체인 ㈜만세벤처스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주식회사 만세벤처스(대표 이상윤, 이하 만세벤처스)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2022시즌 동행하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하이퍼즈 에너지껌’을 후원받은 충남아산은 프로, 유소년 선수단 경기 및 훈련 시 사용함으로써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게 됐다.
‘씹는 에너지 드링크’ 하이퍼즈 에너지 껌은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기능성 껌이다. 천연 카페인으로 불리는 과라나 추출물과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더해 당류는 0%인 동시에 칼로리는 낮춰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등 소비자의 건강까지 챙겼다.
하이퍼즈 에너지껌은 빠른 에너지 흡수력이 장점이다. 보통 액체류를 통해 성분을 흡수하기까지 최소 40분가량이 걸리는 반면, 껌을 이용하면 구강 점막을 통해 최소 5분 안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에너지 흡수가 가능한 점이 국, 내외 논문을 통해 밝혀진 바 있다.
또한, 하이퍼즈 에너지껌은 엘리트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업무 및 공부와 생활 체육, 장거리 운전 등 에너지를 얻으며 집중하고 싶은 순간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후원을 결심해주신 주식회사 만세벤처스 이상윤 대표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하이퍼즈 에너지껌’이 분명 우리 선수들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끌어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세벤처스의 모토처럼 우리 충남아산FC도 팬들에게 기쁨의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만세벤처스 이상윤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기쁜 마음이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며 ‘하이퍼즈 에너지껌’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화답했다.
[사진 = 충남아산FC 제공]
김건호 기자 rjsgh2233@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