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드라마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첫 회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유튜브 라이브로 하이라이트를 시청하며 본방송을 함께 기다리는 시간을 마련한다.
MBC는 오는 5월 1일 오후 7시부터 MBC 유튜브 채널 '엠뚜루마뚜루'를 통해 지난 주말 방송된 1, 2회 요약본과 전날 방송된 3회 요약본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4회 본방송을 함께 기다리는 콘텐츠를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첫 방송부터 신선하고 창의적이면서도 코믹한 스토리와 캐릭터로 시청자들 사이에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관계자는 라이브로 진행되는 하이라이트에 대해 "지난주 방송 후 '무조건 본방사수'를 외치는 많은 시청자들이 첫 회부터 전날 방송분까지의 1~3회분 하이라이트를 함께 보며 본방을 기다리는 시간을 함께 기대감으로 채우는 차원에서 준비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라이트를 라이브로 지켜보며 댓글을 통해 소통하는 재미도 함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드라마 팬들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시청자들의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오후 8시 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사진 = MBC]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