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팝스타 아델(34)이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40)과 뜨거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아델은 11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타임 파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델은 리치 폴과 뜨거운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다. 이밖에서 저택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벤치에서 담소를 나누는 등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지난해 봄부터 사귀기 시작한 이들은 올해 초 결별설에 시달렸다. 1월 30일 영국 ‘더 선’은 “아델이 라스베이거스 공연을 24시간 앞두고 취소한 것도 리치 폴과의 불화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아델은 리치 폴이 콘서트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에 머물러주길 바랐지만, 리치 폴이 너무 바빠 응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로인해 둘 사이의 갈등이 심해졌다는게 결별설의 요지다.
그러나 아델이 지난 2월 8일 영국 런던 오투(O2) 아레나에서 열린 브릿 어워즈 시상식에서 왼손 넷째 손가락에 배 모양의 커다란 다이아몬드를 착용해 약혼설이 불거졌다.
이어 아델은 2월 11일 영국 BBC '그레이엄 노턴 쇼'에 출연해 2023년에 폴과 아이를 가질 "계획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아델은 지난해 11월 오프라 윈프리와 인터뷰에서 “리치 폴은 너무 웃기다. 그리고 아주 스마트하다. 아시다시피, 매우 영리하다. 그가 하는 일을 지켜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아주 부드러운 남자”라면서 “나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에 의해 사랑 것에 개방적인 첫 번째"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델은 2021년 초 5년간 사귄 남편이자 9살 난 아들 안젤로의 아버지인 사이먼 코네키와의 이혼이 확정된 후 리치 폴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들은 지난해 7월과 11월에 LA레이커스 경기를 관전하는 등 공개 열애를 즐겼다.
아델의 새 남자친구 리치 폴은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 농구 스타들의 에이전트로 스포츠계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2008년 데뷔 앨범 '19'로 데뷔한 아델은 지금까지 발매한 3장의 앨범으로 영국에서만 1,150만 장, 전 세계적으로 무려 4,800만장의 통산 판매고를 올렸다.
[사진 = 아델 인스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