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NCT 드림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트박스(Beatbox)'를 30일 오후 6시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명의 '비트박스'이며 '마지막 인사(To My First)' '쏘리, 하트(Sorry, Heart)' '별 밤 (On the way)' 등 신곡 4곡을 포함한 총 1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선주문량은 140만장에 달한다.
NCT 드림은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웠고, 정규 2집으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무엇보다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팬분들을 직접 만나는 만큼 기대되고, 이번 활동도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비트박스'는 비트박스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이다. '장난 없는 장단 Boom boom boom/ 맛보면 중독될 걸 Yum yum yum/ 너의 머릿속에 Ring ring ring 울려/ 따라 하고 싶게 돼 그냥 Listen up' 등의 가사처럼 NCT 드림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고 긍정적으로 표현했다.
NCT 드림은 "처음 듣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나는 곡이고, 중독성 강한 비트박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NCT 드림의 청량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사진 = '비트박스' 뮤직비디오]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