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이 오는 7월 9일 첫선을 보인다.
3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HYBE LABELS JAPAN)은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의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이 내달 7월 9일부터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의 동영상 플랫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방송된다고 밝혔다.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최초의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향해 '&'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총 8부작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케이블채널 엠넷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가 데뷔조로 이미 발탁된 상태에서 이들과 연습생들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성장 스토리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는다.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데뷔하게 될 보이그룹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 나간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올여름 시작할 하나의 성장 드라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인사말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 성원을 위한 응원 프로그램 '앤 오디션(&AUDITION)' 또한 오는 7월 13일부터 매주 수요일 니혼TV를 통해 30분간 방영된다.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