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PGA와 우주텍이 KPGA 공식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KPGA는 9일 "이날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우주텍 허민수 대표이사, KPGA 김병준 부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우주텍의 ‘마음편히 골프패치’가 ‘KPGA 지정 골프패치’로 선정됐다. 우주텍은 KPGA가 주관하는 공식 교육 행사에 필요한 마음편히 골프패치, 엣이즈 아로마 손소독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KPGA는 "이번에 선정된 ‘마음편히 골프패치’는 골프, 등산 등 다양한 레저활동 시 장시간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 패치이자 보습, 미백, 주름 개선 등의 기능성을 더한 스킨케어 골프패치다. 엣이즈 아로마 손소독제는 5가지 향기를 갖춘 뿌리는 손소독제로 보습성분까지 더해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우주텍 허민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의 골프산업을 선도하는 KPGA와 공식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KPGA와 함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데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GA 김병준 부회장은 “한국프로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우주텍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우주텍과 상호 협력을 통해 구성원들의 행복과 동반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KPGA, 우주텍과 교육파트너 협약 체결. 사진 = KPGA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