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예쁜 얼굴을 안 예쁘게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화 '니얼굴'이 사랑스러운 은혜씨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은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12회 광주여성영화제 초청 및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우수상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 '니얼굴'의 주인공 은혜씨가 대중들의 성원 속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얼굴'은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이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가 영화 '니얼굴' 개봉 소식을 알리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다운증후군 배우로서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성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은혜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가 구독자 5만 명을 앞두고 있어 인기를 더욱 실감하게 한다. “저는 잘 하니까 뭐든지”, “뭐든지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 등 자신감 넘치는 은혜씨의 당당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며 선물 같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렇듯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은혜씨의 여정을 담은 영화 '니얼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는 은혜씨의 유쾌한 성격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4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얼굴을 그린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은혜씨의 예술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그림을 통해 힐링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을 통해 첫선을 보인 후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한국환경영화부문 우수상과 2021 씬라인페스트에서 인터내셔널인스퍼레이션어워드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은혜씨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니얼굴'은 오는 6월 2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 영화사 진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