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브라질 전 축구선수이자 '축구전설'로 불리우는 펠레가 손흥민(토트넘 핫스퍼)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펠레 조금전 손흥민 인스타 팔로우 함'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글에는 펠레의 인스타그램 팔로잉에 손흥민의 이름이 있는 캡쳐사진을 보여주며, 펠레가 작년 EA스포츠의 대표게임 '피파21'을 통해 전·현직 베스트11에 손흥민을 포함시켰던 사진을 덧붙여 펠레의 손흥민을 향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펠레의 손흥민 팔로우에 놀라움과 동시에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린 것을 재차 확인한 누리꾼들은 '수비 누가하냐ㅋㅋ', '1골먹히면 2골 넣으면 댐', '손흥민 옆에 마라도나 ㅋㅋ', '웅정좌가 월클은 어느 팀에 가든 주전으로 뛸 수 있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이 팀에서 ㄷㄷ' 등의 댓글을 남기며 즐거워했다.
한편, 손흥민은 이집트전을 마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이주 동안 너무 행복했다. 아쉽다 너무 일찍 끝난거 같아서..허전하지만 잘쉬고 곧만나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6월 A매치 4연전을 마친 소감을 나타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손흥민 인스타그램, 펠레 인스타그램, 에펨코리아]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