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부루마블을 연상시키는 해당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블리처스는 오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콘셉트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페셜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하고 풍성한 스포일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앨범 발매 전날인 7월 19일 칸에는 'D-1 파티(PARTY)'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부루마블 콘셉트는 이전에 블리처스가 여러 국가를 직접 방문하며 현지 팬들을 만나온 행보와 연결성이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싯-벨트(SEAT-BELT)'와 첫 싱글 '바빈(BOBBIN)'으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는 물론, 거침없는 패기와 강렬한 에너지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블리처스가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모습과 매력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쏠린다.
'핫 루키' 타이틀을 증명할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7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