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새 앨범 ‘CHECKMATE’ 관련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5일 오후 1시부터 ITZY의 새 앨범 ‘CHECKMATE’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했다.
우선 ITZY는 멜론 스테이션의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새 앨범 ‘CHECKMATE’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했다.
ITZY는 ‘JYP CAST’에서 “이번엔 ITZY다움을 유지하면서 ‘자유’라는 키워드를 더했다”고 신곡 콘셉트를 소개하며 “여름인 만큼 상큼함도 들고 왔다”고 덧붙여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ITZY 멤버들은 신곡 설명은 물론이고 멤버들 사이 익명으로 다양한 토크를 나누는 ‘WHAT ITZY WANT’ 코너를 통해 소소한 일상 등 소위 ‘찐친 케미’를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칭찬 도미노부터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도 털어놓으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ITZY는 “건강하고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사진 = 멜론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