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제이비(JAY B)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제이비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Be Yourself)' 콘셉트 포토 '유어셀프(Yourself)' 버전을 공개하고 묵직한 아우라를 내뿜었다.
제이비는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했다. 가죽 재킷, 화이트 셋업 등 빈티지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동적이면서 와일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도시의 밤을 비추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누아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제이비는 난간이나 벽에 기대어 거친 날것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앞서 '비(Be)'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발산했던 제이비는 '유어셀프' 버전에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이번 앨범을 통해 그려낼 범상치 않은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새 앨범 '비 유어셀프'는 보다 자유롭게 제이비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 본연의 진솔한 모습과 음악을 자신만의 화법으로 담아냈다.
특히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제이비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과 더욱 뚜렷한 음악 색채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카덴차레코즈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